이제는 “워라밸(Work-Life Balance)”이라는 단어가 생소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사회에서 일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개인의 삶도 그에 맞는 무게를 가지고,
또 그 균형과 경계선을 잘 지키는걸 더욱 선호하고 있는 세상입니다.
이렇듯 워라밸에서 작지만 큰 포인트는 바로 “업무 연락”입니다.
지금이야 많이 줄었다고는 하지만, 업무 시간이 끝난 뒤에도 업무와 관련된
연락이 오거나 하는 경우가 아직도 종종 있다고 합니다.
몇몇 해외에서는 이러한 상황을 막기위해 업무 시간 외 메일이나 메시지 등을
보내지 않도록 하는 제도적 장치도 마련이 되어있지만, 한국의 경우엔 아직 법적으로
정해져있는 부분은 아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시간 외 업무 연락을 보게 되고,
한 번 보게 된 연락들은 신경이 쓰이기 마련입니다.
이런 케이스가 자주 있으신 분들은, 업무용 세컨폰을 하나 만들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꼭 새 폰을 사야할 필요도 없습니다. 요즘은 집에서 안쓰는 중고 스마트폰 한 대 쯤은
다들 보유하고 계시다보니, 알뜰폰을 이용해 유심만 개통하고,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스마트폰에 장착만 하면 바로 업무에 사용할 수 있는 세컨폰이 만들어집니다. 🙂
또한, 알뜰폰으로 유심을 개통해서 세컨폰을 만들면 별도의 약정도 없고, 기기값도 없으니
월 요금만 납부하면 됩니다! 따라서 유지비도 저렴합니다.
업무용 세컨폰 개통 문의는 사이트 내 카카오톡 채널로 먼저 메시지 남겨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하게 상담 진행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