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Panel
위치: 관리자>외모>위젯>Hidden top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Header>Use Top Panel [설정하기]
유심 요금제에도 약정이 있나요?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Home /

유심 요금제에도 약정이 있나요?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통신사 판매점, 대리점 등에서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에는 보통 1~2년의 약정을 걸고 기기값과 요금을 납부하게 됩니다.
약정을 건 기간동안 기기값을 할부로 결제하게 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기기를 구입하지 않고 유심만 구입해서 가입하는 유심 요금제에도
약정 기간이 있는지 문의를 주시는 고객님이 많이 계십니다.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하는 특수한 약정 요금제가 아닌 이상, 메이플라이통신에서 가입하시는 모든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에는
별도의 약정기간이 없습니다. 따라서, 사용하다가 중도에 해지하셔도 별도의 위약금이 청구되지는 않습니다.

단,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등에서 새 단말기를 구입하시면서 가입하시는 경우, 보통 대리점, 판매점에서 구입하시는 것과 마찬가지로
약정을 걸고 구입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중도에 해지하시는 경우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유심 요금제 자체에는 별도의 약정 기간이 존재하진 않습니다만, 요금 자체가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되는 요금제로 가입이 진행되기 때문에,
가입을 진행하시는 고객님들께 최소 6개월 이상만 유지 및 사용을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사이트 내 메이플라이통신 카카오톡 채널로 메시지 남겨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