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Panel
위치: 관리자>외모>위젯>Hidden top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Header>Use Top Panel [설정하기]
FAQ
Home / FAQ
FAQ
Q. 개통 시 휴대폰을 따로 구입해야하나요?
Q. 법인 명의로 다회선 개통이 필요합니다. 가능한가요?
Q. 번호이동을 하려고 하는데, 지금 사용하는 통신사를 모르겠어요.
Q. 가입 시 약정이 있나요?
Q. 제 휴대폰을 법인 명의로 변경 후, 알뜰폰을 가입하고 싶어요.
Q. 투넘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Q. 개통은 시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Q. 법인 명의로 본인 인증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가요?
Q. 가입 시 발생하는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Q. 가입조건은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