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제공 초과 시 요율
- 음성 1.98원/초, 영상통화 3.3원/초 - 문자 SMS 22원/건 - 데이터 20.48원/MB
기본 안내
- 온라인몰에서만 가입 가능한 전용요금제이며, 프리티의 모든 요금제 기본료는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프리티의 모든 요금제는 발신번호표시서비스(CID)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 온라인 최초 가입자에 한해 선불 무료충전 1만원 혜택이 제공됩니다. - 통화품질,부가서비스는 KT와 동일합니다. - 사용기간 이내에 금액을 충전할 경우 사용기간이 연장되며, 사용기간이 만료된 후 15일 이내 재충전하면 잔액과 신규 충전 금액이 합산됩니다. - 잔액 소진 후 수신가능기간은 15일(국제전화 포함)이며, 잔액 소진 후 90일 경과 시 직권해지 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기간 종료 후 부가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사용기간 이내에 잔액은 환불되지 않으며, 사용기간 이후 충전잔액은 사용한 금액에 관계없이 0원이 됩니다. - 비대면 가입이므로 본인통화 필수로 진행되어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해외접수고객들도 연락가능한번호가 없으면 가입진행이 불가합니다. 현지전화번호 국제전화로는 통화불가, 070 인터넷전화 및 국내사용중인 로밍번호로 가능) 충전금액 별 사용기간 안내 - 충전금액 별 사용 기간 충전금액 | 사용기간 | 수신가능기간 | 번호유지기간 |
---|
5,000원 | 30일 | 45일 | 사용기간 종료후 90일간 유지 | 6,000원~10,000원 | 60일 | 75일 | 11,000원~20,000원 | 120일 | 135일 | 21,000원~30,000원 | 180일 | 195일 | 31,000원~40,000원 | 240일 | 255일 | 41,000원~50,000원 | 300일 | 315일 |
선불 데이터 상품 상품명 | 이용요금 | 데이터량 | 사용기간 | olleh WiFi |
---|
충전데이터플러스 500M | 11,000원 | 500M | 30일 | O | 충전데이터플러스 1G | 16,500원 | 1G | 30일 | O | 충전데이터플러스 2G | 22,000원 | 2G | 30일 | O | LTE충전데이터 500M | 8,800원 | 500M | 30일 | O | LTE충전데이터 1G | 14,300원 | 1G | 30일 | O | LTE충전데이터 2G | 19,800원 | 2G | 30일 | O |
- 데이터서비스는 이용요금을 미리 충전/구매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 데이터량 소진 시 무선데이터가 자동 차단되며, 재충전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충전데이터 상품은 mVoIP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재충전 하지 않을 경우 익일 후, 충전데이터상품 부가서비스는 자동 해지처리 됩니다. - 충전데이터상품 부가서비스는 자동해지 후, 데이터 사용 시 종량요율로 과금되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 사용기간이 지나면 남은 데이터량은 자동 소진됩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로 입금(충전) 시 사용기간은 입금(충전) 시점으로부터 30일간 입니다.
선불 데이터 상품 상품명 | 이용요금 | 데이터량 | 사용기간 | olleh WiFi |
---|
충전데이터플러스 500M | 11,000원 | 500M | 30일 | O | 충전데이터플러스 1G | 16,500원 | 1G | 30일 | O | 충전데이터플러스 2G | 22,000원 | 2G | 30일 | O | LTE충전데이터 500M | 8,800원 | 500M | 30일 | O | LTE충전데이터 1G | 14,300원 | 1G | 30일 | O | LTE충전데이터 2G | 19,800원 | 2G | 30일 | O |
- 데이터서비스는 이용요금을 미리 충전/구매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 데이터량 소진 시 무선데이터가 자동 차단되며, 재충전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충전데이터 상품은 mVoIP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재충전 하지 않을 경우 익일 후, 충전데이터상품 부가서비스는 자동 해지처리 됩니다. - 충전데이터상품 부가서비스는 자동해지 후, 데이터 사용 시 종량요율로 과금되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 사용기간이 지나면 남은 데이터량은 자동 소진됩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로 입금(충전) 시 사용기간은 입금(충전) 시점으로부터 30일간 입니다.
요금충전안내 잔액이 떨어졌을 경우, 필요한 만큼 통신요금을 사는 것을 ‘요금충전’이라 합니다. 요금충전방법은 자동충전계좌를 통한 충전 및 인터넷, 모바일앱을 통한 다양한 충전 방법이 있습니다. - 모바일앱
- 스마트폰에서 freeT 선불고객센터 앱을 설치 후, 모바일앱을 통해 요금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 freeT 선불고객 전용 앱이며 안드로이드 4.0 이상 환경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앱 설치 방법] 아래 설치하기 링크 또는 Google play접속 후 ‘freet’ 또는 ‘freet 고객센터’ 검색 후 설치합니다.설치하기 - 자동충전
- 자동충전 신청하시면, 설정된 잔액 미만 시 또는 매월 일정금액을 자동으로 충전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및 변경 방법] - 고객센터 및 대리점 방문 신청 (본인신분증 지참) - 홈페이지에서 범용공인인증 후 신청 가능자동충전 설정하기 - 충전전용계좌
- 가입 전화번호 별로 부여된 은행가상계좌로 송금하면 입금 즉시 충전됩니다.
[나의 충전계좌 확인 방법] - 본인 휴대폰에서 114 + 통화 → 음성안내에 따라 충전전용계좌 확인 -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충전전용계좌 확인 - 홈페이지
- 인터넷 통한 결제 방식으로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충전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계좌이체, PAYCO 등의 다양한 결제 방식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요금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신용카드 요금충전 계좌이체 요금충전 PAYCO 요금충전 - 편의점충전
- 가까운 편의점(GS25, CU, 7일레븐, 씨스페이스)에서 충전카드 핀번호 구매 후, 영수증에 발급된 카드번호로 충전합니다.
* 편의점 직원이 잘 모를 경우, 아래 팝업창 내용을 휴대폰에 저장해 두었다가 직원에게 보여주세요!편의점 직원용 충전 안내 - 자동화기기
- 가까운 편의점(GS25, CU, 미니스톱)내 또는 공공장소 자동화기기(현금지급기)에서 입출금이 가능한 체크, 신용카드로 요금충전 하실 수 있습니다.
- 선불카드
- 가까운 freeT 알뜰폰 판매점에서 freeT 선불카드를 구매하여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점 찾기 충전전문 사이트 https://ppsok.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