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유심변경 처리 관련 오프라인 유의사항 안내] 고객피해 예방을 위해 프리티SKT 선,후불 고객중 유심보호서비스 미가입회선 (정지회선포함)대상으로 5월2일(금) 22시부터 순차적으로 유심보호서비스 자동가입이 실시되었습니다. 이에 유심변경 처리 관련 유의사항 안내 드립니다. 1. 유심보호서비스 이용중에는 다른 기기에서 유심사용이 불가합니다. 2. 다른기기 사용을 위해서는 유심보호서비스 해지가 필요합니다. ※ 114(무료) 또는 1661-2207(유료)로 해지신청해주시거나 홈페이지/앱을 통해 해지 가능합니다. 3. SKT 유심 변경시 서류 추가 기재(필수) ※ 유심변경서 서류 작성시에 (유심보호 서비스 해지) 기재 필수 [비정상적인 USIM 기변정책 안내] ★ 유심분리전 기존단말의 전원을 OFF 하지 않은 경우 (부정단말등록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