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Panel
위치: 관리자>외모>위젯>Hidden top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Header>Use Top Panel [설정하기]
납부 계좌를 타인 명의 계좌로 변경할 수 있나요?
Home /

납부 계좌를 타인 명의 계좌로 변경할 수 있나요?

휴대폰 요금은 매 월 자동 납부로 진행하시는게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개통 시에도 계좌번호 or 신용카드로 월 마다 납부하실 수 있도록
신청서 작성 시 해당 정보를 작성하시도록 되어있습니다. 별도로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하지 않고, 자동 납부되는게 가장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휴대폰 요금을 본인이 납부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모님의 휴대폰 요금을 자녀분이 대신 납부해주는 경우가 있겠습니다.

개통 시에는 개통하시는 명의자와 요금 납부자가 다른 분인 경우, 납부자의 신분증도 같이 준비해주시면 해당 납부자의 계좌로
자동 납부 신청이 가능하지만, 만약 개통 완료 이후에 다른 분의 계좌로 요금을 납부하길 희망한다면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하신 후, 상담원 연결을 진행하셔서 요금 타인 납부를 희망한다고 말씀하신 후,
명의자와 납부자 모두 본인 확인 및 통화가 완료되면 요금 타인 납부 등록이 완료됩니다.

개통 이후에 요금 납부자 변경은 이렇게 가능하므로, 개통 후 요금 납부자 변경을 희망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휴대폰에서 114로 전화하셔서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